본문 바로가기
듀얼 카카오톡

Altstore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아이폰 듀얼 카카오톡)

by 아이폰 연구소 2022. 8. 15.
반응형

아이폰에서 듀얼 카카오톡 사용을 위해서는 써드 파티 앱이 필요합니다.  altstore는 탈옥 없이 아이폰에서 듀얼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써드파이 앱입니다. 또한 Windows와 Mac의 설치 프로그램이 다릅니다.

 

목차

    Altstore

    Altstore는 아이폰에서 탈옥 없이 인증 받지 않은 앱들을 사용하게 하는 써드파티 앱입니다. 이 써드파티 앱을 사용한다면 안드로이드가 설치된 스마트폰처럼 카카오톡을 하나 더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한주마다 꾸준하게 갱신을 해줘야 하는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애플에서 정식적으로 지원하지 않는 기능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사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갱신을 해줘야 하며 이 방법을 꾸준하게 진행해준다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2번째 카카오톡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 Altstore는 아이폰에서 카카오톡을 하나 더 사용 할 수 있게 해주는 써드파티 앱이다.

     

    sns-iphone
    Photo by DuoNguyen on Unsplash

    Altstore 파일 다운 방법

    Altstore는 현재 Windows와 Mac에서 설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영체제가 다르기 때문에 운영체제에 맞는 Altstore를 사용해야 문제 없이 써드파티 앱이 사용 가능 합니다. 이를 위하여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사기 바라며 해당 파일 사용을 위해 다운로드 후 꼭 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한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정상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통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Altstore Mac

     

    altserver.zip

     

    drive.google.com

     

    Altstore Windows

     

    altinstaller.zip

     

    drive.google.com

     

     

    반응형

     

     

    Altstore 사용 방법 안내

    Altstore를 이용하여 카카오톡을 설치 하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에 상세히 설명 하였으니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링크1). 또한 다음 링크를 사용하기 이전에 카카오톡을 설치하는 프로그램 또한 필요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다음 링크에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링크 2)

     

    링크 1 (카카오톡 설치 방법)

     

    듀얼 카카오톡 설치 방법

    아이폰은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2개 이상의 카카오톡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탈옥이라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가 가능했습니다. 이제는 써드파티를 이용해 설치가 가

    daejinam.com

     

    링크 2 (카카오톡 설치를 위한 압축 앱)

     

    듀얼 카카오톡 9.7.6 IPA 다운로드

    아이폰에서 듀얼 카카오톡을 사용하려면 IPA 파일이 필요합니다. 만약 카카오 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9.7.6 최신 버전이 필요할 것입니다. 22년 04월 10일 기준 최신 카카오톡 9.7.6 IPA 공유드립

    daejinam.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